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의 전문가와 함께 매출을 두 배로 성장시키세요!

누구나 다하는 것 말고, 진짜 고객에게만 노출 시키세요! 우리의 데이터를 기반의 맞춤형 전략으로 최고의 성과를 이끌어냅니다.

최근 매출 성과가 급격히 떨어지고 계시나요? 유튜브를 아무리 해도 구독자나 조회수가 올라가지 않고 있나요? 열심히 만들어 놓고 알고리즘 타기만을 기다리고 있나요? 테라그로스는 구글 애즈 전문 대행사로서,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광고 전략을 제공합니다. 구글, 유튜브의 다양한 광고 형식을 활용하여 귀사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도와드립니다.

구글 광고 대행 서비스 안내

구글 애즈, 왜 선택이 아닌 필수일까요?

구글 애즈는 세계 최대의 검색 엔진인 구글과 유튜브를 기반으로 한 타겟 광고 플랫폼입니다. 텍스트, 디스플레이, 동영상 광고를 활용해 고객이 원하는 잠재고객에게 정확히 도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문가가 아닌 이상 세팅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는 전문적인 구글 광고 대행 및 세팅을 통해 비용 대비 최고의 성과를 달성하도록 도와드립니다.

지금 행동하지 않으면 더 큰 손실이 옵니다.

지금 바로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회복하기 어려운 손실을 감당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대한민국 모바일 앱 순위 총 정리 중 구글 앱의 순위 확인 1위부터 20위까지 구글이 차지하고 있다

<대한민국 모바일 앱 순위, 출처 : 2024년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

국내외의 영향력과 다양한 광고 형식(구글 검색, 디스플레이, 유튜브, 지메일, 구글 지도, 구글 드라이브, 애드센스, 앱)

경쟁 심화로 인해 지속적인 성장에 한계를 느끼게 되면서 효율적인 GMV 증대를 가속화하기 위해 관심 및 고려 단계에 있는 잠재 고객을 타겟팅하는 미드 퍼널(middle-funnel) 마케팅 전략 확장을 고려한 전략

<실적최대화 + 디멘드젠 캠페인을 활용한 미들+로우 퍼널 전략>

정확한 타겟팅과 구글 광고 최적화를 통한 성과 극대화

전 세계의 시선이 모이는 곳, 당신은 어디에 계신가요? 유튜브는 이제 '국민 앱' 카카오톡을 넘어서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4,000만 명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구글은 전 세계 검색 엔진 시장의 92%를 차지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주요한 검색 플랫폼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구글 광고는 유튜브, 검색, 지메일 등 노출되며, 효율적 예산 관리 필>

스마트 자동 입찰 시스템과 효율적인 예산 사용

‘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만의 차별점 ?

테라그로스는 구글 공식 파트너로서 구글의 최신 가이드라인에 맞춘 광고 최적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전문성 강조

  • 구글 광고 인증 전문 자격증 보유 전문가 팀
  •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의 풍부한 경험
  • 구글 공식 파트너스
전문가의 캠페인 실행 구글 인증 전문가들이 광고 캠페인을 정확하게 세팅하고 실행합니다. 키워드 리서치부터 입찰 최적화까지, 광고가 노출될 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전환을 이루도록 세밀하게 관리합니다.

? 맞춤형 전략

  • 기업별 특성에 맞춘 광고 전략 수립
  • 다양한 산업에서 인정받은 마케팅 전략 전문성
  • CMO(마케팅 최고 레벨 경험)보유
테라그로스는 투명한 소통 정기적인 위클리 미팅을 통한 투명한 진행 상황 공유

? 투명한 소통

  • 정기적인 위클리 미팅을 통한 투명한 진행 상황 공유
  • 고객사의 구글 광고 계정으로 제작하여, 고객사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유할 수 있도록 진행
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의 품질평가점수에 대해 설명 이미지

? 성과 중심

  • 고객사의 목표 달성에 초점을 맞춘 캠페인 운영
  • 광고비를 최소로 매몰 비용을 줄이고 성과를 최대로 내어 기회 비용과 ROI를 늘리는 전략

구글 광고 대행 서비스 상세 프로세스

구글 광고 대행의 경우, 3개월 단기(세팅)과 6개월 이상으로 진행되는 장기(세팅+최적화+고도화) 2가지 서비스가 있습니다.

1. 상담 및 목표 설정

? 상세 내용

  • 기업의 현재 상황, 마케팅 목표, 예산 등을 심도 있게 논의
  • 구글 광고를 통해 달성할 현실적인 목표 설정
  • 비즈니스 이해를 통한 맞춤형 로드맵 제시

? 혜택

  • 명확한 방향 설정으로 효율적인 캠페인 시작
테라그로스 구글광고대행사2 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는 광고주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동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저희의 6가지 핵심 강점을 통해 귀사의 비즈니스를 세계 무대로 도약시키고, 지속 가능한 성공을 함께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2. 맞춤형 전략 수립

? 상세 내용

  • 데이터 기반의 심층 분석
    • 타겟 고객 정의
    • 경쟁사 및 시장 트렌드 분석
  • 광고 유형 및 키워드 전략 수립
  • 주요 문제 논의 및 Agenda 도출

? 혜택

  • 온보딩 & 킥오프
  • 효율적인 예산 활용으로 ROI 극대화
상담 및 목표 설정 기업의 목표와 현황을 철저히 파악하여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초기 상담을 통해 고객의 마케팅 목표와 맞춤 전략을 명확히 설정하고, 성공으로 향하는 로드맵을 제시합니다.

3. 캠페인 실행 및 관리

? 상세 내용

  • 구글 애즈 전문가의 캠페인 세팅 및 실행
  • 광고 및 랜딩 페이지 최적화
  • 다양한 광고 형식 활용 (검색, 디스플레이, 유튜브 등)
  • 제품 연동 외

(* 실제 진행 시 업무 범위는 광범위합니다)

? 혜택

  • 높은 품질 지수 확보로 더 많은 고객 유치
  • 컨설팅 및 위클리
테라그로스 업무 범위 캠페인 실행 및 관리 상세 내용 구글 애즈 전문가의 캠페인 세팅 및 실행 광고 카피라이팅 및 랜딩 페이지 최적화 다양한 광고 형식 활용 (검색, 디스플레이, 유튜브 등)

4. 성과 분석 및 지속적 최적화

? 상세 내용

  • 실시간 데이터 모니터링
  • 소재 및 A/B 테스트를 통한 최적화
  • 입찰 전략 최적화 및 캠페인 최적화
  • 머신러닝 및 AI 기술 활용 외

(* 실제 진행 시 업무 범위는 광범위합니다)

? 혜택

  • 지속적인 성과 개선과 비용 효율성 향상
구글애즈 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 실적최대화캠페인 인사이트 데이터

5. 성과 보고 및 피드백

? 상세 내용

  • 투명한 위클리 미팅 진행
    • 주요 성과 지표 공유
    • 전략 조정 및 피드백 반영

(* 실제 진행 시 업무 범위는 광범위합니다)

? 혜택

  • 신속한 의사 결정으로 최적의 성과 달성
전문가의 캠페인 실행 구글 인증 전문가들이 광고 캠페인을 정확하게 세팅하고 실행합니다. 키워드 리서치부터 입찰 최적화까지, 광고가 노출될 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전환을 이루도록 세밀하게 관리합니다.

구글 광고 대행 성공 사례 및 고객 후기

* 테라그로스의 광고주는 포트폴리오 공개에 대부분 동의하지만, 동시에 데이터 보호에 대한 권리를 보유합니다. 아래 사례는 실제 광고주 사례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나, 개인정보와 민감한 데이터는 보호를 위해 각색되었습니다.

테라그로스 광고주예시2
광고주 B사
광고주 B사쇼핑몰

사례 1 : 쇼핑몰 B사 – 직접 광고 운영의 함정

? 문제점

인터넷 정보와 AI를 활용해 직접 구글 광고를 운영하던 B사는 전환율 감소와 매출 하락을 경험했습니다.

✅ 해결 및 결과

테라그로스 구글 광고 대행 후 전환율 60% 증가, 광고비 효율 개선으로 매출이 150% 상승했습니다.

세션당 이벤트 수가 줄었다는 것은, 각 세션에서 발생하는 행동의 수가 줄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방문자들이 원하는 목적을 더 빠르게 달성하고 있을 가능성 있다 라는 것을 보여주는 테라그로스의 구글 광고를 구글 애널리틱스로 분석하는 예시
광고주 C사
광고주 C사IT 스타트업

사례 2 : IT 스타트업 C사 – 매출 부진 탈출

? 문제점

매출 부진으로 인해 투자자 및 여러 이해 관계자로 인해 고민하던 스타트업 C사는 테라그로스에 상담을 요청했습니다.

✅ 해결 및 결과

구글 Ads 최적화 및 Technical SEO를 통해 주요 이벤트가 547% 상승, 신규 고객 유입이 7.9% 증가했습니다.

데이터 드리븐 전략으로 사용자 행동을 추적하고, 잠재고객 확보 후 리마케팅과 소재 테스트를 하는 테라그로스의 구글 광고 대행을 하는 예시
광고주 D사
광고주 D사B2B + 인사팀

사례 3 : B2B 기업 D사 – 전환 당 비용 안정화

? 문제점

전환 당 비용의 급격한 상승으로 부담을 느끼던 D사. B2B 문의 전환과 인사팀의 채용 기간 내 인재 유입 전환에 대한 고민이 많았습니다.

✅ 해결 및 결과

테라그로스의 전략으로 B2B 문의 당 비용의 경우 65% 절감, 신규 인재 유입 전환의 경우, 랜딩페이지 제작 및 다양한 전략 등을 통해 채용 기간 내 600%이상의 인재 유입이 발생했습니다.

유튜브를 단순 홍보 도구가 아닌 비즈니스 데이터 자산으로 활용하는 것이 테라그로스의 핵심 차별점입니다
광고주 D사
광고주 D사B2B + 인사팀

사례 4 : 기업 C사의 유튜브 채널 성과 달성

? 문제점

기업 C사는 유튜브 채널에 회당 최대 1,000만 원을 투자했지만, 구독자와 조회수가 오르지 않아 좌절했습니다. 많은 리소스를 투입했음에도 원하는 성과를 내지 못하자 채널 운영을 포기할 뻔한 상황이었습니다. 주변의 추천을 받아 테라그로스에 연락을 했습니다.

✅ 문제 해결 및 결과

1. 유튜브 채널 전략 재정의

  • 테라그로스는 채널의 타겟과 정체성이 명확하지 않아, 전체적인 전략 수립이 필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
  • 기존 콘텐츠 정리 – 중구난방으로 운영되던 콘텐츠를 10개 이하로 정리하고, 핵심 타겟의 관심사에 맞춘 콘텐츠로 집중했습니다.

2. 광고 집행 및 타겟팅 강화

  • 타겟 고객이 관심을 가질 만한 동영상 광고를 집행하여 구독자 유입과 조회수를 높였습니다.
  • 동영상 시청 시간과 트래픽을 통해 알고리즘 최적화를 도모했습니다.

3. 성과 분석 및 활용

  • 조회수 674,997회 달성
  • 구독자 400% 상승
  • 다양한 제휴 문의가 이어지며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가 열렸습니다.

4.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로 발전

  • 단순한 채널 운영을 넘어, 유튜브를 통해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 이로 인해 C사는 유튜브 채널을 고객 데이터 허브로 활용하고, 지속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테라그로스의 솔루션은 순한 광고 집행이 아니라, 타겟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채널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유튜브를 단순 홍보 도구가 아닌 비즈니스 데이터 자산으로 활용하는 것이 테라그로스의 핵심 차별점입니다. 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와 함께한다면, 유튜브를 사용하는 정확한 목표와 목적, 그리고 인식 자체의 변화를 함께 주도하겠습니다.

구글 광고 대행 서비스 FAQ (자주 묻는 질문)

Q. 구글 광고 대행 성과는 언제부터 나타나나요?

A. 일반적으로 캠페인 초기 세팅 및 머신러닝 학습 기간을 고려하여 3-4개월 후부터 가시적인 성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광고주가 구글애즈로 무언가 해야하나요? 그냥 맡기면 되는건가요?

A. 광고주는 회의를 통해 목표와 기타 설정에 대한 중요한 방향성과 내부에서 세팅이 가능한 세팅값만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내용에 대한 것도 모든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고주는 구글애즈에 대한 전문성이 전혀 필요하지 않으며, 테라그로스에서 그 동안의 경험을 토대로 주요 내용을 공유하며 알아서 진행합니다.

Q. 반드시 대표가 위클리 미팅에 참석해야 하나요?

A. 의사 결정권자의 참석이 빠른 진행과 성과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가능하다면 대표님이나 주요 담당자의 참여를 권장드립니다.

Q. B2B 업체도 구글 광고로 성과를 낼 수 있나요?

A. 물론입니다. 구글과 유튜브는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며, B2B 타겟 고객에게도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Q. 블랙키워드, 스팸, 성인/유흥, 불법 금융 관련 광고도 진행하나요?

A. 테라그로스는 구글의 정책에 따라 블랙키워드, 스팸으로 간주될 수 있는 콘텐츠, 유흥 및 성 관련, 불법 금융과 같은 제한된 카테고리의 광고는 일절 진행하지 않습니다. 구글은 이러한 콘텐츠에 대한 엄격한 광고 제한 정책을 운영하고 있으며, 저희는 법과 윤리를 준수하는 기업들과의 협업을 우선으로 합니다. 고객의 광고 캠페인이 구글의 규정을 준수하면서도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Q. 원하는 타겟팅 하는 국가가 있다면, 해당 국가에서만 광고가 가능한가요?

A. 구글에서 광고를 제한한 국가를 제외한 나머지 국가의 모든 곳에서 해당 언어로 광고가 가능하며, 해당 현지 문화에 맞는 검색어와 키워드 연구를 통해 최적화 된 광고를 집행합니다.

Q. SEO는 필수인가요?

A. 네, SEO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기본적인 SEO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기대할 만한 성과를 얻기 어렵습니다. 특히 네이버에서도 최근 검색 성과가 많이 떨어졌을 텐데, 이는 2022년 12월 네이버가 구글의 품질평가점수(Quality Score)를 참고하여 ‘품질 지수‘라는 정책을 도입했기 때문입니다. SEO가 잘 되어 있지 않다면 검색 순위에서도 불리한 위치에 놓일 수 있습니다. 단, 기본적으로 SEO가 되어 있다면 선택의 권한을 드리거나 잘 되어있다면 별도로 권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Q. 전환 설정을 위해 GA4와 GTM 설정이 필요하다고 들었는데, 해당 비용은 별도로 청구되나요?

A. 기본 전환 설정 및 GA4, GTM 설정은 별도 추가 비용 없이 진행해 드립니다. 이미 GA4와 GTM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기존 세팅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환 설정 방식에는 gtag와 GTM 두 가지가 있는데, 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에서는 클라이언트의 차후 확장성을 고려하여 약간의 불편함이 있더라도 GTM을 사용하여 세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Q. 대행비는 어떻게 되나요?

A. 테라그로스는 퍼센테이지 방식으로 대행비를 책정하며, 일반적으로 15% 이내로 마크업을 하고 있습니다. 대행비는 산업별, 현재 위치 및 광고 목표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정확한 견적은 상담을 통해 자세히 설명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맞춤형 전략을 세우고, 최적의 비용 구조를 안내해드리니 꼭 상담을 받아보시길 권장드립니다.

Q. 고객 DB가 있는 경우 이를 사용해도 되나요?

A. 고객의 DB를 사용할 때는 반드시 해당 고객으로부터 명확한 동의(허락)를 받은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쿠키 또는 고객의 허락을 받지 않고 DB를 임의로 사용하게 되면, 개인정보보호법 등과 같은 법적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테라그로스는 고객의 동의 없이 DB를 사용하지 않으며, 법적 절차와 규정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법적으로 문제가 없는 환경에서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지금 바로 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와 함께 성공적인 구글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세요!

국내 1위 앱인 유튜브, 2위 검색 엔진 구글에서 노출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